1. 학생회 인사

존경하는 행정학부 학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제39대 상명대학교 행정학부 학생회입니다.

 

훌륭하고 모범이 되었던 제38대 학생회의 자리를 새해를 맞이하여 제39대 학생회가 이어받게 되었습니다.

행정학부 학우분들을 대표하는 자리인 만큼 책임감을 갖고, 학우 여러분들과의 적극적인 의사소통과 공감을 통해 원활한 학부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우 여러분들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들이 헛되지 않도록 앞장서서 헌신하고 모범이 되는 학생회가 되어 학부와 학우분들이 하나로 어우러질 수 있도록 계속해서 달려 나가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학우분들의 빛나는 청춘과 항해하는 미래에 동행함으로써 앞날을 응원하고 지원하는 학생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행정학부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항상 학우분들을 생각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제39대 상명대학교 행정학부 학생회 올림 -

 

 

2. 학생회 활동 소개

▣ 회장단: 행정학부 학생회를 총 운영을 담당합니다. 각 부서별로 임무를 분담 하여 체계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총무/부총무: 학과의 회비를 관리하는 부서로 학과 행사에서의 수입과 지출을 정리합니다.

▣ 기획부: 학부 공식 행사(개강총회, 학술제, 지방행정견학 등)을 기획 및 원활한 운영을 위한 활동을 합니다.

▣ 미디어부: 학부 SNS를 관리하며 행사, 공지 홍보물을 만들어 SNS (인스타그램)에 게시합니다. 학우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한 노력을 합니다.

▣ 콘텐츠부: 학생회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학과 행사를 기획 및 원활한 운영을 위한 활동을 합니다. 축제, MT, 월 별 행사 등을 기획하는 부서입니다.

▣ 복지부: 간식지원행사를 기획하고 학부 실습실 관리를 담당합니다. 학생들의 불편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 설문조사 등 활용하여 학교생활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