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명아트센터의 CI(Corporate Identity)는 공연장의 실체와 이미지를 종합하여 집약적으로 표현하는 상징체인 동시에 고객과 가장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는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입니다. 상명아트센터의 CI는 선진성 및 혁신성을 지향하며,조직원에게 일체감을 조성하고 대내외적으로 상명아트센터의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므로 사용에 있어서 특별한 주의를 요합니다.
상명아트센터
상명아트센터의 CI(Corporate Identity)는 공연장의 실체와 이미지를 종합하여 집약적으로 표현하는 상징체인 동시에 고객과 가장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는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입니다. 상명아트센터의 CI는 선진성 및 혁신성을 지향하며,조직원에게 일체감을 조성하고 대내외적으로 상명아트센터의 일관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므로 사용에 있어서 특별한 주의를 요합니다.